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안흥찬이 진행하는 Time To Rock

2009.04.24 18:05


 크래쉬의 프론트맨인 안흥찬 형님이 방송에 다시 나오신다고 합니다. Mnet에서 방송하는 Time To Rock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진행자로 활동하신다고 해서 저도 느린 인터넷 속도지만 기다려가면서 어떤 프로그램인가 한번 보게 되었습니다.

 Time To Rock은 안흥찬 형님이 홍대 인근의 인디 밴드들을 찾아가서 소개해주고 라이브도 들어볼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반 대중들에게는 듣보잡인 밴드들도 많이 나오는데 의외로 연주도 잘 하고 음악도 좋아서 놀랐습니다.

 특히 저는 지역적인 문제로 홍대에 가볼 기회가 없었는데 눈으로 보니 좋았습니다.(정말 길거리에 다니면 안흥찬같은 사람들을 볼 수 있나요?) 나중에 꼭 가서 밴드들의 음악을 실제로 듣고 싶습니다.

Mnet의 진행자 소개


 이 방송은 왠지 전체적으로 어수룩한 게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직장인 밴드 아저씨들이 마이크를 대니까 굳어버린 모습이나 안흥찬 형님의 오락가락하는 진행이 정말 웃겼습니다. Time To Rock은 왠지 전문가적인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어수룩한 분위기가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안흥찬 형님이 진행을 하니까 뮤지션끼리 만나는 게 왠지 재미있었습니다.

 그런데 작가가 진행 방식을 좀 다르게 썼으면 좋겠습니다. 음악, 인터뷰, 음악, 인터뷰, 음악 이런 식으로 나가니까 좀 지루했습니다. 그리고 밴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인데 밴드에 대한 깊은 정보를 얻을 수 없었다는 것도 단점입니다. 인터뷰 질문이 너무 수동적이어서(예: 30초간 밴드에 대해서 얘기해주세요, 영향을 받은 밴드가 있다면?) 정보가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했으면 정말 재미있고 정보도 많이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좋겠습니다. 링크는 제가 예전에 보았던 크래쉬 밴드 인터뷰입니다.

방송 다시보기
http://km.mnet.com/NProgram/timetorock/IntroProgram.asp?bidx=timetorock

앞으로 많은 인디 밴드를 소개해주셨으면 좋겠고 오래오래 방송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락 음악을 한국의 대중들에게 더욱 많이 알리는 계기가 되어서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앞으로 제가 좋아하는 도깨비바셀린 등 빡센 밴드들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덧1)
좋은 방송을 소개해주신 J2H님 감사합니다.
J2H님의 글 보기

덧2)
안흥찬 형님이 있는 밴드 크래쉬가 궁금하신 분들에게..

한국 메탈의 숨겨진 보석 Crash - Endless Supply Of Pain

vassleen 한국어/메탈 소식 , , , , , , ,

  1.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2. 헉 혹시 안흥찬 형님이신가요?

  3. Blog Icon
    poporain

    Time to rock 너무 좋아요 ㅋㅋ
    5월 30일 락페도 완전 기대!! 안흥찬 오라버니(?)화이팅!! ㅋㅋ

  4. 저도 락페때 가고싶은데 못 가서 슬픕니다. 크래쉬를 꼭 눈으로 봐야되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