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ring Me The Horizon 씬 메탈코어밴드

2011.05.28 16:16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밴드는 약간 머리+패션빨로 유명세를 타는 느낌이 있어서 씬키드라고 비난을 받기도 합니다. 특히 보컬 Ollie Sykes의 외모와 머리가 쫌 되서 여자 청소년들이 음악을 안가리고 맹목적으로 따라다니는 밴드이기도 하죠. 보컬 올리는 머리스타일, 그리고 자신이 운영하는 옷가게 Dropdead를 통해서 씬 문화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사실 데스코어 하는애들인데도 불구하고 외모도 여자같이 하고 너무 보이밴드같이 꾸며서 게이같다고 비난을 많이 하는데 제 생각에는 그냥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고 싫어하면 걍 안들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ㅋㅋ 저도 큰 팬은 아니지만 노래 꽤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제가 라이브로도 봤는데 꽤 연주실력 안딸리고 무대 매너도 아주 좋아요.


Ollie Sykes


초기 음악을 보면 브레이크다운 많고 좀 데스코어적인 음악을 하는데 요즘 하는거보면 메탈코어입니다. 뭐 둘다 괜찮지만 옛날 노래들이 훨씬 빡세다고 생각해요 뭐 거기서 거기겠지만 차이가 있긴 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앨범은 아래와 같은 순으로 평점을 주고싶군요..

Pray For Plauges (데쓰코어)
There Is A Hell Believe Me I've Seen It, There Is A Heaven Let's Keep It A Secret (2010년 발매작인데 쫌 말랑말랑해요)
Suicide Season

전체적으로 메탈 씬에서 보면 욕도 많이 먹지만 그래도 나름 인지도 있는 밴드라서 들어볼만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vassleen 한국어/밴드추천 , , , , , , ,

  1. Blog Icon
    블랙홀

    외모는 black veil brides보컬이 더 멋있지 않나요? ㅋ 암튼 보컬지나가는데 여성팬이 펜스에 매달려서 가슴에다 싸인받는거 보고 컬쳐쇼크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