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The Devil Wears Prada 크리스천 메탈코어 밴드

2011.05.25 20:53



이 밴드는 한국에는 많이 안 알려진 모양인데 메탈코어 씬에서 꽤 영향력이 있는 밴드라고 생각합니다. 6인조 밴드로서 사운드도 아주 참신한 부분이 많고요 특히 스크리모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밴드의 보컬 Mike의 하이 스크리밍을 아주 좋아하실겁니다.

또다른 특징은 클린 보컬과 번갈아가며 혹은 섞여서 노래가 진행되어서 정신없이 흥미진진하고 메탈코어인데도 서정적인 부분이 잘 부각되어서 음악성도 아주 좋다고 평가하고싶네요. 특히 클린보컬이 고음을 아주 잘 때려서 듣기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이 밴드는 크리스천 밴드라서 가사에서도 종교적인 부분을 많이 찾을 수 있는데요, 일례로 Big Wiggly Style에 보면

I see a greed in the face of a priest
And deterioration in the walls of cathedrals

이런식으로 물질 만능주의를 비판하는 부분도 찾을 수 있습니다. 밴드의 인터뷰에서도 The Devil Wears Prada라는 밴드명이 물질 만능주의에 관한 저항에서 비롯되었다고 한 적이 있어요.

현재 이 밴드는 3장의 정규앨범과 1장의 EP가 나왔는데요, EP는 좀 스타일이 달라진것같아서 우선 정규앨범부터 추천합니다. 제 의견으로는 아래와 같은 순서로 평점을 매길 수 있다고 하겠네요.

With Roots Above and Branches Below
Plagues
Dear Love: A Beautiful Discord

 

vassleen 한국어/밴드추천 , , , ,